국내여행 (호캉스, 맛집)

[한옥호텔 추천] 경원재 엠배서더 인천 (한옥호텔에서 호캉스 즐기기)

Weekend_ 2021. 9. 13. 0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여행지인 '경원재 엠배서더 인천'에 대해서 하려고 합니다. 봄에 벚꽃이 필 때 가도 너무 예쁘지만, 가을에 가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경원재에 도착하면 앞에 호텔 앞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경원재 룸, 야경, 조식, 전통놀이로 나눠서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경원재 디럭스 더블룸


체크인 후 방에 들어가 보면 정말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진 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테이블에는 와인과 치즈안주도 놓여있고, 정말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입니다.
욕실에는 히노끼 욕조가 있어서 나무향이 너무 좋았고,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방 한켠에는 이렇게 멋진 책상도 있었습니다.

객실은 1층 2층 모두 있지만, 1층 객실에만 이렇게 개인 앞마당이 있습니다. 나가서 햇살을 받으면서 커피를 마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다른 사람들과 마주할 일 없는 이런 개인 공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경원재는 마당이 엄청 넓어서 다 둘러보는데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한옥의 정취를 느끼면서 천천히 산책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 좋았던 기억입니다.

. 

 

경원재 야경



정말 아름다웠던건 경원재의 야경이었습니다.
따듯한 조명으로 밝혀진 경원재에서 송도의 고층 건물과 함께 보이는 야경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경원재는 야경도 너무 운치 있고 멋있었습니다. 곳곳에 아늑한 조명이 있어서 밤에도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저 너머로 보이는 송도의 화려한 야경과의 조화도 정말 멋있었습니다.

 

경원재 조식



경원재의 조식은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맛있고 좋았습니다.
비빔밥은 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경원재 전통 놀이


제가 갔던 날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
경원재 곳곳에는 산책하며 볼 것도 즐길거리도 많았습니다.
일행과 같이 가벼운 전통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원재에 하루 묵는 동안 너무 행복했던 기억을 되살려서 작성해보았습니다.
'한옥에서 묵고 싶은데 불편한 것은 싫다. 한옥 호텔을 경험하고 싶다. 나는 한옥 분위기가 정말 좋다' 하시는 분들은 꼭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원재 예약은 사이트에서 직접 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의 객실 페이지를 가면 객실 타입별 제공 혜택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경원재 근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소갈비 맛집 '경복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21.09.14 - [국내여행 (호캉스, 맛집)] - [송도 한옥마을 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경복궁' (경원재 근처 맛집)

 

[송도 한옥마을 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경복궁' (경원재 근처 맛집)

제가 간 곳은 경복궁 한옥마을점입니다. 경원재 바로 옆이라 걸어서 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모두 각각 룸에서 하는것 같은데 인원에 따라서 룸 크기가 달라지니 전화로 미리 예약하

free-weekend.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ღ과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