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호캉스, 맛집)

[송도 한옥마을 맛집] 생갈비가 맛있는 '경복궁' (경원재 근처 맛집)

Weekend_ 2021. 9. 14. 00:10
728x90
반응형


제가 간 곳은 경복궁 한옥마을점입니다. 경원재 바로 옆이라 걸어서 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모두 각각 룸에서 하는 것 같은데 인원에 따라서 룸 크기가 달라지니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032-834-2345)

 

 

경원재에서 '경복궁'으로 식사를 하러 가는 길입니다. 이곳은 한옥마을이 작게 형성되어있어서 모든 가게들이 한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정말 산책하러 가는데 너무 운치 있고 아름답고 좋았습니다. 역시 한옥이 최고네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저는 생갈비 세트를 먹었습니다.


생갈비 세트를 시키니 먼저 죽과 동치미 국물이 나오고, 그뒤로 차례차례 약간의 생선회와 여러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메뉴들은 다 맛있었고 건강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한식이 최고!


드디어!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네요!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입에서 녹아버렸습니다. 자꾸 사라지던 고기가 아쉬웠던... 다음에 경원재에 또 가거나 송도에 갈 일이 있으면 이곳에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마무리로 먹은 밥과 찌개도 맛있었습니다!

식사 후에 소화시킬 겸 산책을 하다 보니 이곳은 너무 잘 꾸며놓은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송도는 정말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 살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봄이라 꽃구경을 정말 실컷 하고 왔었네요! 봄가을에 가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9.13 - [국내여행 (호캉스, 맛집)] - [한옥호텔 추천] 경원재 엠배서더 인천 (한옥호텔에서 호캉스 즐기기)

 

[한옥호텔 추천] 경원재 엠배서더 인천 (한옥호텔에서 호캉스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여행지인 '경원재 엠배서더 인천'에 대해서 하려고 합니다. 봄에 벚꽃이 필 때 가도 너무 예쁘지만, 가을에 가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경

free-weekend.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반응형